심판 자격연수
세계프로태권도본부연맹 심판 자격연수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연수/세미나심판 자격연수

내일의 프로태권도 지도자를 양성합니다!

세계대한프로태권도연맹 자격연수 프로그램은 태권도의 정신과 기술을 올바르게 보급시키기 위한 전문적인 지식과 소양을 갖춘 지도자의 배출을 위해 만들어진 과정으로써 세계대한프로태권도연맹과 연수원의 핵심사업 중 하나입니다.

혁신적이고 평등한 지도자 양성 프로그램

세계대한프로태권도연맹은 프로태권도의 정신과 기술을 올바르게 보급시키기 위한 전문적인 지식과 인격적 소양을 갖춘 지도자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사범, 생활체육지도자, 경기지도자, 외국인·장애인 사범, 겨루기·품새 심판, 국제심판 교육 등 분야별, 과정별로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지도자로서의 의식과 덕목을 배양시킴으로써 사회적 리더로서의 자질을 갖춘 이상적인 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한 연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태권도 지도자들이 국가, 사회의 리더로서 역량을 키우고 발휘할 수 있도록 재교육 등 지속적인 보수 교육을 통해 태권도지도자로서 뿐만 아니라 국가,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리더 양성에 걸맞은 커리큘럼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을 통해 배출된 지도자들은 프로태권도 후진 양성에 매진할 뿐만 아니라 태권도 정신의 실천을 통한 국가적, 사회적 지도자로서의 역량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세계대한프로태권도연맹은 앞으로도 시대의 흐름에 한 발짝 앞서가는 교육과 연수를 바탕으로 사회적 리더로서의 자질을 더욱 배가시킴은 물론 태권도의 미래를 이끌어갈 새로운 지도자상을 정립하는 세계태권도아카데미 역할에 정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