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일정안내
세계프로태권도본부연맹 연맹 추최 대회의 일정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대회대회일정안내

프로태권도 경연의 장이며 화합의 축제입니다.

프로태권도대회는 사단법인 세계대한프로태권도연맹이 주최하는 경연대회로 참가자들은 각종 격파, 시범, 품새등 태권도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무예정신의 발현과 태권도 기술 향상은 물론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자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종합경연장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프로태권도대회는 세계인이 공유하는 정신문화로서의 태권도 가치를 제고하고, 종주국 태권도 문화에 대한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특히 프로태권도대회는 전문 선수들이 아닌 무예로써 태권도를 수련하고 있는 전 세계 태권도인의 축제로, 전 세계 태권도인들이 종주국 한국과 태권도 본산인 국기원을 방문하는 관광프로그램으로 활용되어 태권도의 문화관광 상품화와 한류 붐을 일으키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프로태권도대회는 매년 50개국 이상 5천여 명이 참가하여 전문선수들이 참가하는 겨루기를 제외한 품새, 격파, 호신술, 태권체조 등 태권도의 다양하고 화려한 기량을 선보이는 최고의 태권도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 대회 일정은 본 홈페이지 [대회]-[대회신청서접수] 게시판의 알림사항을 통해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를 다운로드후 작성하여 [대회신청서 접수] 게시판에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